방송국 스튜디오


자유게시판
-
장재인 (Liquid)
25
은호(@leeaux)2018-07-18 06:44:26

간결하지만 서정적인 감각적보컬을 구사하는 장재인의 새앨범이 발매되었네요유뷰브를 통해 알려진 각광받고 인정받는 팝보컬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보컬표현력노래를 살려내는 그루브한 그녀의 보컬력이 돋보이는듯 합니다 ~*장재인 새 미니앨범 [LIQUID]
- 그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'프렌치 포크'로 3년 만에 컴백
- 전곡 작사 참여...남녀 간 사랑 이야기 솔직하게 담아내
- 타이틀곡 ‘밥을 먹어요’...잔잔한 기타 선율+따뜻한 음색의 조화
- 윤종신, 조정치, 하림, 조규찬 등 실력파 뮤지션 총출동
여성 싱어송라이터 장재인이 3년 만에 새 미니앨범 [LIQUID(리퀴드)]로 컴백했다. 투병으로 잠시 음악 활동을 쉬었던 최근 2~3년은 장재인에게 많은 변화를 가져다준 시기였다. 장재인은 음악 외 독서, 여행, 에세이 작업 등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자신에 대해 알아갔고, 이는 음악적으로 한층 깊어지고 성숙해지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. 특히 올해 초 방영된 MBC 드라마 [킬미, 힐미]의 OST ‘환청’은 그녀의 풍부해진 감수성과 성장한 기량을 느낄 수 있었다.
앨범 [LIQUID]는 오늘날 남녀 간 사랑 방식을 장재인의 시선으로 담아낸 앨범이다. 흐르는 액체를 뜻하는 '리퀴드'처럼 사랑 역시 시간에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간다는 내용을 담고자 했다. 장재인은 전곡 작사를 통해 그녀가 연애하면서 느꼈던 감정, 깨달음 또한 남녀 간 관계에 대해 쉽게 말할 수 없었던 이야기를 솔직하게 그려냈다. 나아가 모든 일은 물 흐르듯 지나가니 불안해하지 말라며 우리 모두에게 위로를 건넨다.
댓글 0
(0 / 1000자)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